도야지의정보

[POP초점]조슈아, 열애설에 '탈퇴 요구' 트럭 시위까지..세븐틴 컴백 어쩌나 본문

정보

[POP초점]조슈아, 열애설에 '탈퇴 요구' 트럭 시위까지..세븐틴 컴백 어쩌나

도야지의정보 2023. 8. 11. 16:36
반응형

그룹 세븐틴 멤버 조슈아가 인플루언서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탈퇴를 요구하는 트럭 시위가 시작됐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에 위치한 하이브 사옥 앞에는 '조슈아 탈퇴', '연애 반대/립싱크/애정과시', '그룹 멤버들의 노력과 팬들의 진심을 짓밟는 연예인은 미래가 없다'라는 문구가 담긴 트럭이 등장했다.

최근 SNS를 통해 조슈아가 유명 인플루언서 A씨와 3년째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조슈아와 A씨가 각종 커플템을 사용하며 이를 자신의 SNS에 자랑했고 함께 여행을 다녀온 뒤 시간차를 두고 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일명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같은 옷을 공유한다는 의혹까지 생겼다. 네티즌들은 같은 옷을 입은 두 사람의 사진을 놓고 세밀하게 분석했으며 두 사람의 사진 속 옷의 주름과 무늬가 똑같은 점을 이유로 들며 해당 옷이 커플템이 아닌 하나의 제품을 공유한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런 가운데 조슈아가 A씨와 동거를 하고 있고, A씨에게 고가의 스포츠카를 선물했으며, 최근 진행된 세븐틴 콘서트에 A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콘서트 무대 가장 가까운 좌석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여론을 더욱 들끓게 만들었다.

과거 아이돌의 연애는 금기시되는 항목이었으나 최근 팬덤에서는 아이돌의 사생활을 존중한다는 추세다. 하지만 조슈아의 열애설에 팬들이 이토록 분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세븐틴 팬들은 조슈아가 생일 라이브를 제외하고 자발적으로 진행한 라이브가 1년 전이라며 소홀한 팬 소통을 이유로 들었다.

이어 유일하게 근황을 알 수 있는 소통의 창구인 SNS에는 9할이 '럽스타그램'이라며 분노했다. 팬들은 "연애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단순 열애설로 인해 배신감을 느끼는 게 아니라고 강조했다.

일부 팬들은 조슈아의 이러한 행동이 팬 기만이라며 탈퇴를 요구하는 등 사태는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조슈아의 열애설에 대한 각종 의혹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 중이다. 과연 소속사 측이 이번 사건에 대해 입을 열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본 : https://naver.me/FXKc121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