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지의정보

데이식스 영케이, 첫 솔로 콘서트 전석 매진 본문

정보

데이식스 영케이, 첫 솔로 콘서트 전석 매진

도야지의정보 2023. 8. 18. 19:43
반응형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의 첫 솔로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Young K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콘서트 'Young K Solo Concert <Letters with notes>'(레터스 위드 노트)를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3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연다.

이번 공연은 마이데이(팬덤명: My Day) 3기에 한해 최근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고 이어 일반 예매일인 14일 오프라인 공연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Young K 첫 솔로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Young K는 2015년 9월 DAY6로 데뷔한 이래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으로 단독 공연 'Letters with notes'를 펼친다. 두 차례의 월드투어, 100회 이상의 밴드 라이브 콘서트, 올해 4월 카투사 전역 후 다양한 야외 페스티벌에 출연해 관객과 호흡을 맞춘 그가 첫 단독 공연에서 올라운더 뮤지션의 에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DAY6의 베이시스트이자 보컬 그리고 작사, 작곡을 맡아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키며 육각형 재능을 인정받은 Young K는 2021년 9월 미니 1집 'Eternal'(이터널) 이후 약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음표로 쓴 편지', '음을 붙인 편지'를 뜻하는 앨범 'Letters with notes'의 글쓴이로서 11트랙의 모든 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섬세한 감성을 담아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이것밖에는 없다'는 Young K와 작곡가 홍지상이 함께 만든 노래로, 올가을을 아름답게 장식할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또 Young K는 8월 25일 오후 6시 선공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와 타이틀곡 '이것밖에는 없다'는 9월 4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원본 : https://v.daum.net/v/202308180926163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