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지의정보

"시험 포기할래요, 밖에 내보내 줘"…수험생, 대기실서 소란 본문

정보

"시험 포기할래요, 밖에 내보내 줘"…수험생, 대기실서 소란

도야지의정보 2023. 11. 16. 13:01
반응형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사진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6일 오전 경북 포항시 남구 영일고등학교에서 수험생들이 1교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 /사진=뉴스1
전북 군산의 한 시험장에서 수험생이 시험을 포기한다며 소란을 피우고 퇴실을 요구하는 일이 발생했다.

16일 뉴스1·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군산의 한 수험장에서 1교시 시험이 진행되던 중 갑자기 한 수험생이 감독관에게 시험 포기 의사를 밝혔다.

감독관은 해당 학생을 대기실로 우선 이동 조치했다. 이 수험생은 "왜 밖으로 보내주지 않냐"면서 대기실에서도 소란을 피운 것으로 알려졌다. 수험생은 시험 포기확인서를 작성한 뒤 퇴실했다.

그 밖에도 기침과 복통 등으로 인해 예비시험실에서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도 나타났다.

익산의 한 수험장에서는 강박성 장애를 가진 한 수험생이 예비시험실에서 시험을 치르고 있으며, 전주의 수험장에서는 한 수험생이 긴장으로 인한 복통을 호소하면서 예비시험실로 배정됐다.

전주의 또 다른 수험장에서는 심한 기침 증세를 보인 학생이 예비시험실에 배정됐으며, 반복적으로 소리를 내는 증상을 보인 자폐성 장애 수험생도 예비시험실로 배정돼 시험을 치르고 있다.

원본 : https://v.daum.net/v/20231116120211347

반응형